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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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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사만족도조사 ::

검사 만족도 조사
  • 고객안내번호를 검색하세요.
  • 아래의 항목을 읽으시고 해당하는 항목에 체크 부탁 드립니다.

신청대상조회 - 고객안내번호(13자리)로 구성
검색하기
Question1. 1) 공단에서 제공한 검사서비스는 공단의 목적에 부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2. 2) 공단은 서비스 전 과정에 필요한 정보를 적절히 제공하고 있으며, 검사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었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3. 3) 공단 직원의 고객응대가 친절하고 만족스러웠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4. 4) 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필요한 정보나 업무처리결과를 정확하고 안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5. 5) 공단의 서비스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6. 6) 공단 직원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업무처리 능력이 우수하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7. 7) 공단은 본래의 설립목적과 취지에 맞추어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국가나 사회의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8. 8) 공단의 업무수행은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9. 9) 고객님께서 사전에 기대하셨던 가장 이상적인 서비스 수준과 비교할 때, 공단의 서비스는 어떠하셨습니까?
Question10. 10) 고객님께서 경험하셨던 다른 기관의 서비스와 비교할 때, 공단의 서비스는 어떠하셨습니까?
Question11. 11) 공단의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다고 생각하십니까?
Question12. 12) 공단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공단에 대해 긍정적인 느낌이 드셨습니까?
Question13. 13) 공단의 사업 활동으로 국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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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 원, 부가세포함]

상세조회 - 호기(설치장소), 승강기고유번호, 검사유효만료일자, 승강기구분, 승강기형식, 승강기세부형식, 승강기종류, 검사수수료, 확인검사수수료, 분동수수료 , 번호판수수료로 구성
호기(설치장소) 승강기고유번호 검사유효만료일자 승강기구분 승강기형식 승강기세부형식 승강기종류 검사수수료 확인검사수수료 분동수수료 번호판수수료